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서신애 학폭 피해 인스타 무슨일? (+ 수진 학폭)

반응형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잘 알려진 아역배우 출신 서신애씨가 수진 학폭 논란에 답을 하듯이 인스타스토리에 또다른 글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신애 학폭 피해 썸네일

서신애 학폭 피해 수진 저격 인스타 논란 무슨일?

서신애는 오늘 22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빌리 아일리시의 Therefore I Am이라는 노래 재생 화면을 캡쳐하여 인스타 스토리에 올렸는데요. 가사의 내용은 '난 네 친구도 뭣도 아냐, 넌 네가 뭐라도 된다고 생각하나 봐, 내 예쁜 이름 네 입에 올리지마. 우리는 전혀 다른 부류야' 라는 가사와 '세상 꼭대기에 있는것 같겠지만 네 세상은 가짜야' 라는 스토리를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수진의 학폭 논란이 얼마전 화제가 되었었는데 수진 학폭 대상 중에 아역배우 출신 배우도 있었다고 한 피해자가 밝히며 그 아역배우 출신이 서신애가 아니냐는 논란이 있었습니다.

 

서신애 학폭 피해

 

한 피해자 말에 따르면 수진은 동급생인 배우 X씨에게 애비 애미 없어서 어떡하냐는 등의 모욕적인 말과 욕설을 했다고 했지만 아직 사실은 밝혀진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 발언이 화제가 되어 그 아역배우가 서신애씨가 아니냐는 말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서신애 학폭 수진

 

이후 수진은 자신의 팬카페에 글을 올렸습니다. 해당 팬카페에는 수진이 "수진입니다. 많은 고민을 하다가 글을 올립니다. 저는 학창시절 눈에 띄는 아이였고 늘 나쁜 소문이 따라다닌것이 맞습니다. 학생의 본분에 맞지 않는 옷차림과 호기심에 담배를 몇번 핀적이 있습니다"라고 시작을 하였습니다.

 

서신애 학폭 수진 입장

 

"지금은 담배를 피우지 않고 과거의 행동에 잘못을 한것은 사실입니다. 그런데 정말 억울한 부분이 있습니다. 글을 올린 피해자와는 저는 정말로 친구라고 생각했고 그 친구의 언니와 셋이 영화를 본적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 친구가 왜 저를 멀리 했는지 글을 통해 알게 되었고 그 이후 그 친구와는 멀어졌고 서로 안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던것이 사실입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서신애 학폭

 

또한, 수진은 몇가지를 정정하는 사실을 내놓았습니다. 첫째, 친구에게 폭행을 가한적이 없다. 둘째, 단 한번도 오토바이를 탄적이 없다. 셋째, 왕따를 주도한적이 없다. 넷째, 물건과 교복을 훔친적이 없다. 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자신의 행동을 후회한다고 밝히고 모두에게 미안하다고 글을 마무리 하였는데요.

 

서신애 나이 수진 나이

서신애와 수진은 동갑으로 1998년생 올해 24살입니다. 서신애는 아역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였으며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인기를 끌기도 하였죠. 수진은 여자아이돌 아이들 출신으로 메인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서신애 학폭 인스타

 

서신애는 인스타스토리 가사뿐 아니라 다른 스토리도 올렸는데 "변명할 필요 없다"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서신애가 이렇게 학폭 논란이 된것은 지붕뚫고 하이킥 출연 당시 인터뷰를 진행한적이 있는데 그 때 친구들에게 놀림을 받고 있다며 눈물을 흘린적이 있습니다.

 

서신애 나이

 

요즘따라 연예계 학폭 미투가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수진 학폭 논란 뿐 아니라 서신애씨의 인스타도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어떤 한 누리꾼은 "연예계 학폭 미투 앞으로 더 나올듯", "지금은 약과다"라는 말들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하루 빨리 해결되길 바랍니다. 아직 사실은 모르는것이니 함부로 말하면 안될듯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